노이빌, 오귀어 차단하며 근소한 리드 유지

노이빌, 오귀어 차단하며 근소한 리드 유지

노이빌, 오귀어 차단하며 근소한 리드 유지

Blog Article

현대 드라이버 뉴빌은 금요일의 5개 스테이지 중 단 한 스테이지만 우승했지만, 디펜딩 랠리 우승자는 2011년 아크로폴리스 정복자 오기에를 2.8초 차이로 제치고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챔피언이자 야간 랠리 선두주자인 카를로반페라는 금요일 도요타 타이틀 라이벌 엘핀 에반스가 5.5초 뒤진 3위로 출발해 4위로 돌아섰습니다.

현대의 에사펙카 라피는 도요타의 카츠타 다카모토를 제치고 5위를 차지했고, 다니 소르도는 3차 현대에서 7위를 차지했습니다.

M-스포츠 포드는 물 펌프 문제가 의심되는 2단계 경기를 앞두고 피에르-루이 루벳이 이날 경기에서 은퇴하면서 시작된 또 다른 힘든 하루를 견뎌냈습니다. 오트 타낙은 타이어 피팅 존에서 늦게 출발해 4위로 올라섰다가 타임 페널티를 발동해 2019 세계 챔피언을 8위로 끌어내렸습니다.

아침의 덥고 건조한 날씨는 오후까지 계속되어 폭풍 다니엘이 남긴 웅덩이로 특징지어지는 이전 항해보다 훨씬 건조한 도로를 보여주었습니다.

오후 경기가 시작되기 전, 타낙은 중간 지점 타이어 피팅 구역에서 워터 펌프 문제를 겪으며 얼굴이 바뀌었고, 이로 인해 구역에서 22분 늦게 출발하여 3m40초의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오기에는 오후 첫 번째 테스트인 4단계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고, 두 번째 패스는 라우트라키(10.37km)를 통과했습니다. 결국 9대의 랠리1 차량 중 8대가 경로를 완주한 후 관계자들은 군중 안전을 이유로 무대를 취소했습니다.

부분 시즌에서 여덟 번 세계 챔피언에 오른 그는 랠리 선두 뉴빌보다 2.2초 더 빨랐고, 전체 랠리 선두를 2.4초로 끌어올렸습니다.

 

이 무대는 덥고 건조한 환경에서 열렸고, 초반 주자들에게는 불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로반페라는 도로에서 1위로 출발해 도요타 팀 동료보다 6.0초 느린 기록을 세우며 오기이에 이어 종합 3위로 떨어졌습니다.

에반스와 라피는 풀 페이스에 15.6초 뒤진 공동 4위를 기록했습니다. 라피는 4단계에서 세 번째로 빠른 기록을 세우며 페이스가 개선된 모습을 보였지만 핀은 누수가 있는 라디에이터를 수리하기 위해 도로 구간에 차를 세워야 했습니다.

루프의 2단계는 젖은 패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패치는 피렐리의 부드러운 타이어에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누빌은 벨기에가 오기에보다 5.0초 빠른 치열한 기준을 세우며 5단계(리비아 21.03km)까지 4개의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며 승부를 결정지었습니다.

누빌은 "무대 전에 타이어를 고르는 것은 어렵지만 결국 모든 것에 참여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취할 수 있는 것은 내일을 위해 좋을 것 같지만 솔직히 좋은 무대는 아니었습니다."바카라 게임

노이빌은 타낙이 발사하여 타이밍 스크린에 불을 붙이기 전까지 현재까지 2단계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터 펌프 지연 후 더 나은 도로 위치에서 이득을 본 에스토니아 선수는 노이빌보다 5.9초 더 빨랐습니다.

 

Report this page